‘모델계 김구라’ 이현이는 누구?…허지웅과 속사정 쌀롱 MC 합류

입력 2014-12-01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합류'

방송인 겸 영화평론가 허지웅과 모델 이현이가 JTBC ‘속사정 쌀롱’새 MC로 합류해 화제다.

허지웅과 이현이는 지난달 30일 '속사정 쌀롱' 녹화에서 기존 MC인 가수 윤종신, 진중권 교수, 개그맨 장동민, 그룹 MIB 멤버 강남과 찰떡궁합을 과시했다.

이현이는 '모델계의 김구라'로 불리는 독설 미녀로 잘 알려져 있다.

이날 첫 녹화에서 이현이는 인간 심리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보여주며 토크에 밀도를 더했다고.

이화여자대학교 경제학과 출신으로 177cm의 늘씬한 키를 자랑하는 이현이는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연예계 데뷔했다.

이후 이현이는 2008년 화장품 브랜드 맥(MAC) 모델, 패션쇼 샤넬, 구찌, 페라가모, 에르메스, 비비안웨스트우드 모델로 활발히 활동했다.

또한 이현이는 조인성과 함께 찍은 CF를 통해 ‘조인성의 여인’으로 불리기도 했다. 지난 2012년 10월 한 살 연상의 대기업에 다니는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누리꾼들은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합류, 기대된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합류, 대단한 독설가 들인데”,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합류,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지웅과 이현이의 모습은 오는 7일 오후 9시 40분 ‘속사정 쌀롱’ 6회에서 전파를 탄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