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양현석 “서태지와의 불화설 논쟁? 생각도 못해”

입력 2014-12-01 11: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힐링캠프 양현석’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서태지와의 불화설에 대해 해명했다.

1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는 ‘시청자와 함께하는 특집’으로 이 시대 차세대 리더와 청년들의 솔직한 대화가 담긴 내용으로 꾸며진다. 첫 번째 차세대 리더로 양현석 대표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양현석 대표는 서태지와의 불화설에 대한 질문을 받고 “민감하고 화제가 된 이야기라 조심스럽다”며 어“서태지는 나에게 예전 아내와도 같은 존재다. 이런 논쟁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다”고 답했다.

앞서 지난 10월 오랜만에 컴백한 서태지의 신곡 음원 발매일과 YG 소속 아티스트의 음원 발매일이 겹치면서 서태지와 양현석의 불화설이 불거진 바 있다.

양현석 대표는 또 서태지와 자신을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라고 밝히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태지와 오랫동안 연락을 하지 않은 사연, 신비주의를 벗은 서태지에 대한 느낌 등 자신의 생각을 털어놨다.

양현석과 청년들의 대담은 1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양현석, 흥미진진해”, “힐링캠프 양현석, 본방 사수해야겠네”, “힐링캠프 양현석,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