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김옥빈 열애, 체코 여행 목격담… “드라마 속 연인이 실제 커플로!”

입력 2014-12-01 15: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희준 김옥빈 열애, 체코 여행 목격담… “드라마 속 연인이 실제 커플로!”

‘이희준 김옥빈 열애’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이 한 달째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희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1일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이희준과 김옥빈이 드라마 '유나의 거리' 종영쯤 만남을 시작해 한 달 정도 됐다. 두 사람이 교제 중이 맞다”며 이희준과 김옥빈의 열애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어 “현재 두 사람이 함께 유럽여행을 하고 있다. 드라마 종영 후 휴식 차원의 여행으로 알고 있다. 지난 주 출국했고, 돌아오는 시기는 알지 못한다”고 언급했다.

앞서 이날 최근 종영한 JTBC ‘유나의 거리’에서 연인으로 출연한 김옥빈과 이희준이 실제 커플로 발전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이후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두 사람이 체코 프라하를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과 함께 사진들이 게재되기도 했다. 목격자는 이 게시물을 통해 김옥빈과 이희준으로 보이는 남녀가 개인 가이드와 동행해 여행을 즐겼고, 주변의 시선을 느낀 후 얼굴을 모자로 가렸다고 이야기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