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리조트, 겨울시즌 숙박 패키지 6종 개시

입력 2014-12-01 17: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원 리조트가 겨울시즌을 맞아 객실 패키지 6종을 내놓았다. 리조트 방문객만을 위한 상품으로 자신의 편의에 맞춰 숙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하이원 콘도를 원하는 고객은 ‘늦은 입실 패키지’와 ‘골든 패키지’가 있다. ‘늦은 입실 패키지’는 낮 12시 체크인 한 뒤 야외활동을 하는 동안 객실 정비를 하고 오후 5시부터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8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체크인 날짜 기준 이달 1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주말 고객을 위한 골든 패키지는 6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매주 토요일 숙박 시 객실 및 리프트권과 렌탈권(2인기준)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다. 일자별로 40~60객실 한정 판매한다.

하이원 호텔에서는 스노잉(Snowing) 패키지를 진행한다. 조식 2명과 빵과 커피로 구성된 해피박스, 리프트 할인권을 제공한다. 강원랜드 호텔을 이용하면 독도여행의 기회도 있다. 강원랜드 호텔 스탠다드 객실과 리프트 반일권(2인기준), 무릎담요, 조식뷔페 할인권, 와인 1병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독도여행 패키지는 내년 2월22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3월20일에 출발하는 울릉도·독도 2박3일 여행권을 단독상품으로 20명에게 제공한다.

이밖에 15일 전 예약고객에 한해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얼리 버드 스위트 룸 패키지’, 가족 고객을 위한 ‘우리 가족 패키지’도 있다.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