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용팝 소속사, 패밀리 캐럴송 ‘러브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화제

입력 2014-12-01 2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걸그룹 크레용팝의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들이 참여한 캐럴 음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29일 크레용팝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에는 크레용팝, 케이머치(K-MUCH), 단발머리, 짠짠 등 크롬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들이 함께 부른 캐럴 음원 ‘러브 크리스마스(Love Christmas)’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들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장소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는 가족적이고 화기애애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2014년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인 ‘러브 크리스마스’는 많은 가수들이 참여한 만큼 각각 짧은 소절을 부르고 있지만, 각자의 개성이 잘 표현되고 있으며 크롬엔터테인먼트만의 통통 튀는 색깔을 가진 차별화된 캐럴로 올 겨울 많은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사랑과 행복한 기분을 느끼게 해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캐럴송 ‘러브 크리스마스’ 의 음원은 오는 12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크롬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