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미얀마 성접대 강요, 사실로 밝혀져…“돈 없으면 호텔 접대라도 해라”

입력 2014-12-03 17: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SBS 캡쳐

'미스 미얀마 성접대 강요'

전신성형 및 성접대 강요를 받았다는 미스 미얀마 출신 메이 타 테 아웅(16)의 주장이 사실로 드러났다.

3일 미스 아시아퍼시픽월드 조직위는 미스 미얀마 메이 타 테 아웅과 N매니지먼트 계약사 대표 최씨를 조사해 이 같은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앞서 미스 미얀마 아웅은 공식 기자회견에서 "미스 아시아 퍼시픽 월드 조직위원회로부터 전신 성형 수술을 강요받았고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말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어 미스 미얀마 아웅은 "돈이 없으니 그들이 원할 때 언제든지 거물급 재계 인사를 접대할 것을 요구했다"고 폭로해 놀라움을 더했다.

미스 아시아퍼시픽월드 조직위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대회 관계자인 최모(48)씨가 아웅에게 성접대를 강요했다고 실토한 것으로 드러났다.

미스 미얀마 아웅에게 성접대를 강요한 최씨는 현재 지난해 주관사와 협찬사로부터 받은 투자금을 개인용도로 사용하다가 사기 혐의로 구속, 집행유예로 풀려난 상태.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미스 미얀마 성접대 강요, 한국 왜이러는거냐" "미스 미얀마 성접대 강요, 정신차려라 제발" "미스 미얀마 성접대 강요, 최악이다 추방해라 어디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5월 열린 `미스 아시아 퍼시픽 월드 2014`에서 최종 우승한 미스 미얀마 아웅은 지난 8월 돌연 우승이 취소되자 2억원대 왕관을 들고 잠적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