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프로즌 피버’, 실사 영화 ‘신데렐라’ 오프닝 영상으로 공개

입력 2014-12-04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즈니 ‘프로즌 피버’, 실사 영화 ‘신데렐라’ 오프닝 영상으로 공개

전세계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역사를 쓴 영화 ‘겨울왕국’의 새로운 단편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열기’(원제 Frozen Fever)가 2015년 3월 개봉 예정인 디즈니 신작 ‘신데렐라’0에서 오프닝 영상으로 최초 공개된다.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야심 찬 신작 단편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열기’가 드디어 세상에 공개된다. 바로 내년 3월 개봉 예정인 실사 영화 ‘신데렐라’를 통해 ‘겨울왕국’의 주인공 엘사, 안나 그리고 올라프를 다시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는 것. ‘겨울왕국 열기’는 ‘겨울왕국’의 주역인 크리스 벅 감독, 제니퍼 리 감독 외 주옥 같은 음악을 선사했던 로버트 로페즈 & 크리스틴 앤더슨 로페즈 작곡가 등 ‘겨울왕국’의 제작진이 다시 의기투합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단편 애니메이션에서는 ‘LET IT GO’의 열풍을 이을 새로운 노래가 등장할 예정으로 다시 한 번 관객들을 설레게 한다. 단편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열기’의 모티브를 준 영화 ‘겨울왕국’은 아카데미 수상 및 골든글로브 수상에 빛나는 명작 애니메이션으로 전세계적 흥행 히트뿐 만 아니라, 국내에서는 애니메이션 최초 1,000만 관객 돌파 및 역대 외화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겨울왕국 열기’는 2015년 3월 개봉예정인 영화 ‘신데렐라’ 상영 전 만날 수 있다. 이와 같이 디즈니의 단편 애니메이션이 실사 영화 앞에 붙는 것은 ‘겨울왕국 열기’가 처음이다. 영화 ‘신데렐라’는 영원한 고전 ‘신데렐라’를 재해석한 영화로 케이트 블란쳇, 릴리 제임스, 리차드 메이든이 주연, 캐네스 브래너가 감독을 맡았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