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이영유 폭풍성장 “절친 사이, 평소에도…”

입력 2014-12-05 14: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유정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 사진출처 | KBS 2TV ‘해피투게더3’

김유정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

배우 김유정이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가 우정을 과시했다.

4일 밤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는 '먹고 또 먹고' 특집으로 김유정, 김준현, 홍진영, 미스에이 페이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유정은 절친한 아역배우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와 함께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김유정,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는 닭발과 떡볶이를 먹으며 또래의 여학생들과 다를 바 없이 수다를 떨며 즐거워했다. 한참을 먹은 네 사람은 배가 불러 치마를 풀기도 했다.

김유정은 "평소에도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와 자주 만난다. 만나자고 약속하는 것이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자며 만난다. 항상 먹는 것밖에 안 한다"고 말했다.

"아역 배우들 중 리더는 누구냐"는 질문에 김유정은 "이영유와 서신애다. 계산은 더치페이한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을 "김유정·서신애·이영유·진지희, 여신들이다", "김유정·서신애·이영유·진지희 다들 너무 귀엽네요", "김유정·서신애·이영유·진지희 딸바보될 거 같다", "김유정·서신애·이영유·진지희 앞으로 기대돼", "김유정·서신애·이영유·진지희 정말 맛있게 먹네요" 등 관심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