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이영유, 절친 서신애 진지희와 먹방 선보여…교복 지퍼 풀고 “시작”

입력 2014-12-05 16: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유정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 사진출처 | KBS 2TV ‘해피투게더3’

'김유정 이영유'

배우 김유정이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와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4일 밤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는 '먹고 또 먹고' 특집으로 김유정, 김준현, 홍진영, 미스에이 페이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유정은 절친한 아역배우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와 함께 찍은 영상을 공개했다.

닭발과 떡볶이를 먹으러 간 김유정,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는 진지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멱방을 선보였다. 한참을 먹은 네 사람은 치마를 푸는 등 또래의 여학생들과 다를 바 없는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김유정은 "평소에도 서신애, 이영유, 진지희와 자주 만난다. 만나자고 약속하는 것이 아니라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가자며 만난다. 항상 먹는 것밖에 안 한다"고 말했다.

"아역 배우들 중 리더는 누구냐"는 질문에 김유정은 "이영유와 서신애다. 계산은 더치페이한다"고 답했다.

누리꾼들을 "김유정·이영유, 진짜 예쁨", "김유정 이영유 다들 너무 귀엽네요", "김유정 이영유 귀여워", "김유정·서신애·이영유·진지희 앞으로 기대돼", "김유정·이영유· 맛있게 먹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