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현아로 변신 ‘빨개요’ 연말 콘서트 포스터 폭소

입력 2014-12-05 18: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싸이가 연말 콘서트‘PSY CONCERT 올나잇스탠드 2014’에서 현아로 변신한다.

지난 4일 YG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ygfamily)과 싸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fficialpsy) 채널에는 싸이가 현아로 변신해 ‘빨개요’무대를 펼칠 것을 예고하는 포스터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싸이는 고릴라들 사이에 앉아 긴 웨이브 머리를 하고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유쾌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 한쪽 어깨를 드러낸 원피스를 입고 있어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사진 속에는 ‘빨개요’ 드레스 코드라는 문구가 기재돼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싸이는 지난 해 열린 연말 콘서트에서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를 패러디, ‘싸미(싸이+선미)’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그동안 싸이는 공연을 펼칠 때마다 비욘세, 박지윤 등 섹시 여자 가수들로 변신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현아로 변신한 싸이가 자신만의 섹시하면서도 유머러스한 무대를 만들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싸이의 이번 콘서트는 오는 12월 19일, 20일, 21일 그리고 24일 총 4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에는 2회 공연이 열려 총 5번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