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교육, 논술학원 대상 와이즈위클리 사업 설명회

입력 2014-12-07 16: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초등 논술 전문 교재 ‘와이즈 위클리’ 홈스쿨을 운영 중인 ㈜와이즈교육(대표 황규동www.wiseweekly.co.kr)이 9일 서울을 시작으로 17일 광주·전남까지 새로 개발한 와이즈위클리 학원용 교재 사업설명회를 순회 개최한다. 전국의 초등학생 논술 학원 운영자들이 대상이다.

㈜와이즈교육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전문가들이 진단하는 최근 교육환경의 변화와 이에 부응하는 논술 교습 전략 컨설팅, 와이즈위클리의 차별화된 강점과 향후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다.

교과논술 전문교재 와이즈위클리 학원용 교재는 타블로이드판 신문 형태로 매 주 발행된다. 새로운 통합교과 과정과 연계된 주제로 논리적 주장과 글쓰기를 통해 논술능력을 높여주는 것이 강점이다.

교과 전 과정에 맞춘 연간 계획안과 교사용 지침서, 동영상 강의 등이 매주 제공되므로 진도관리와 수업준비도 상대적으로 편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와이즈위클리 홈스쿨은 동화를 비롯해 정치, 경제, 역사, 철학, 인문, 문화, 과학, 상식, 위인 등 초등학교 전 분야를 망라하는 스토리텔링으로 교사와 학생들의 흥미를 이끌어 낸다. 자연스런 토론, 글쓰기 훈련의 효과가 높아 인기를 끌고 있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