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정승환, 음원차트 싹쓸이 ‘사랑에 빠지고 싶다’

입력 2014-12-08 15: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팝스타4’ 정승환, 음원차트 싹쓸이 ‘사랑에 빠지고 싶다’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이하 'K팝스타4')의 참가자 정승환이 부른 '사랑에 빠지고 싶다'가 화제로 떠올랐다.

7일 방송된 'K팝스타4'에서 참가자 정승환이 가수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불러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방송이 끝나고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승환이 부른 '사랑에 빠지고 싶다'의 음원은 공개되자마자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점했다.

이날 ‘K팝스타4’ 정승환의 노래를 들은 'K팝스타4'의 심사위원 박진영은 "이렇게 노래하는 가수가 없다. 전형적인 발라드인데 누구도 생각이 안 난다. 기존 가수처럼 노래하지 말라. 이렇게 하라는 거다. 아주 꼭 필요한 새 목소리, 새 노래인 것 같다"라고 칭찬했다.

양현석 역시 "듣는 내내 정승환한테 빠졌다. 대단한 흡입력을 갖고 있다. 울컥울컥 하는데 혼자 들으면 울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유희열은 "남자 참가자가 심사위원의 마음을 뺏은 건 정승환 군이 처음이다. 지금 그냥 가수다. 이렇게 음반을 내도 (이런 가수가) 없다"라며, "'스케치북'에서 발라드 남자가수 4대 천왕을 뽑는다면 정승환을 마지막으로 스페셜 무대를 꾸밀 것 같다. 그럴 정도로 없는 색깔이 나와서 반갑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출연한 박윤하와 박혜수 역시 심사위원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