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아티스트 겨울선물, ‘White Letter’ 앨범 15일 발매

입력 2014-12-08 1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선물 ‘White Letter’ 앨범이 15일 발매된다.

DSP미디어는 8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dspmedia)을 통해 ‘White Letter’ 앨범의 단체 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단체 컷에는 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인 오종혁, 카라의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 레인보우의 김재경, 고우리, 오승아, 노을, 정윤혜, 김지숙, 조현영, 에이젝스의 형곤, 재형, 효준, 윤영, 성민, 승엽, 승진을 비롯 지난 5월 방송된 ‘카라 프로젝트 : 더 비기닝’에 출연했던 소민과 채원이 담겨 있다.

해당 사진 속에서 멤버들은 모두 하얀색 상의와 청바지로 의상을 통일했다. 또한 목도리, 니트 모자, 머리띠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각자의 매력을 과시했다.

앞서 이날 자정에는 이번 앨범의 자켓 이미지와 트랙 리스트가 공개됐다. DSP 소속 아티스트였던 핑클과 Click-B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곡들과 함께 ‘KARA’s Secret Love’에 삽입됐다.

특히 DSP아티스트 전체가 참여한 ‘White’는 겨울 하면 생각나는 대표곡 중 하나인 핑클의 ‘White’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2014년 곡 트렌드에 걸맞는 일렉트로니카 사운드로 변화시켜 새로운 느낌의 윈터송이다.

한편 ‘White Letter’ 앨범은 12월 15일 발매 예정이다. 지난 4일부터 핫트랙스, 신나라, 인터파크, 알라딘, 예스24를 통해서 선주문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DSP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