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레인보우, ‘White Letter’ 8인 8색 그룹컷 공개

입력 2014-12-10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종혁과 걸그룹 레인보우의 ‘White Letter’ 그룹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0일 자정 DSP미디어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오종혁과 그룹 레인보우의 ‘White Letter’ 그룹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종혁과 레인보우는 9일에 공개된 카라, 에이젝스와 비슷한 의상을 착용한 채로 종이비행기를 들고 각자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멤버별로 비행기를 입에 넣으려고 하는 모습, 비행기를 날리려 하는 모습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8인 8색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White Letter’는 DSP미디어가 23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단체 스페셜 앨범이다. 각 그룹별 곡도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DSP 소속 아티스트가 모두 참여한 타이틀곡 ‘White’를 비롯해 카라는 ‘My Angel’, ‘세상 속으로’ ‘첫 사랑’ 등의 신곡을 불렀으며, 레인보우는 핑클의 ‘One More Time’을 리메이크해 불렀다.

또한 보이그룹 에이젝스는 DSP 선배 아티스트인 클릭비의 ‘연인처럼’을 새롭게 편곡해 불렀다. 원곡에 참여했던 오종혁이 피쳐링으로 곡에 힘을 실었다. 오종혁은 5부작 드라마 ‘카라의 시크릿 러브’에 수록되기도 했던 ‘내 마음을 부탁해’에 참여했다.

한편, White Letter는 오는 15일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음악 사이트와 전국 오프라인 음반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DSP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