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WWIC 2015’ 대형 국제회의 콘셉트 포스터+영상 전격 공개

입력 2014-12-10 1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위너(WINNER)의 새 프로젝트 ‘WWIC 2015’ 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3시 위너의 공식 페이스북과 YG 트위터, YG 페이스북 등을 통해 ‘WWIC 2015’의 티저 포스터와 영상을 전격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WORLDWIDE INNER CIRCLE CONFERENCE 2015’라고 명시돼 있어 ‘WWIC 2015’의 의미가 밝혀졌다. 이번 프로젝트는 위너와 위너 팬덤 이너서클이 함께 하는 연례행사로 단순한 팬미팅이 아닌, 위너와 이너서클이 교류하며 새롭게 진화하는 팬덤 문화를 형성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와 영상에서 위너 멤버들은 수트를 입은 채 진지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특히 티저 영상은 다큐 형식과 패션 필름을 혼합해서 연출했다.

영상에는 웅장한 배경음악과 함께 실제 ‘WWIC 2015’에 대해 고민하며 토론하는 위너 멤버들이 등장했다. 리더 강승윤이 멤버들 앞에서 PT를 하는 장면으로 시작하며 위너 멤버들의 회의 장면을 차례대로 보여준다. 실제 국제 회의 분위기를 방불케 하는 진지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마지막에는 수많은 카메라 플래시를 받으며 추첨을 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추첨된 공 속에 빼낸 종이에 어떤 내용이 적혀 있는 지 공개되지 않았지만 ‘WWIC 2015 HOST CITIES TO BE ANNOUNCED’ 라는 문구로 영상이 끝나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위너와 위너 팬덤 이너서클이 함께 하는 이번 ‘WWIC 2015’의 개최국이 어디가 될지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