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강남, ‘마다가스카의 펭귄’ 홍보대사 임명…마성의 댄스 선보여

입력 2014-12-11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세’ 강남, ‘마다가스카의 펭귄’ 홍보대사 임명…마성의 댄스 선보여

‘마다가스카’ 시리즈에서 폭풍 존재감을 드러냈던 펭귄 4총사의 활약을 담은 ‘마다가스카의 펭귄’이 홍보대사 강남과 함께 ‘펭귄 댄스’를 선보인다.

유투브를 통해 전세계 관객들에게 호응을 이끈 화제의 댄스, ‘마다가스카의 펭귄’의 ‘펭귄 댄스’는 펭귄 4총사의 뒤뚱거리는 걸음 걸이, 짧은 날개와 다리를 활용한 위트 있는 동작으로 구성되어 한 번 추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강력한 중독성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홍보대사 강남의 ‘펭귄 댄스’ 영상은 흥겨운 리듬의 주제가 ‘Celebrate’에 맞춰 손끝부터 펭귄에게 빙의, 힘차게 댄스에 몰두하는 강남의 모습으로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과도하게(?) 역동적인 표정과 열정 가득한 몸동작으로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강남과 “좌우로 땡기고~ 퐈퐈퐈!”, “양팔을 모아주세요. 솨솨~”, “귀엽게~ 엉덩이 쉐이크!”, “박자에 맞춰 푸쉬푸쉬!” 등 개성 넘치는 설명이 어우러져 이색 볼거리를 전한다. 흥겨운 리듬에 몸을 맡기고 펭귄 댄스 삼매경에 빠진 에너자이저 강남과 사랑스러운 펭귄 4총사의 앙상블은 영화가 선사할 짜릿한 볼거리와 예측불허의 즐거움, 강력한 웃음을 기대케 한다.

한편 ‘마다가스카의 펭귄’ 드림웍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reamworks.kr)에서 ‘강남과 함께 하는 펭귄 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남의 펭귄 댄스를 보고 따라 춘 후 영상의 링크를 드림웍스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12월 31일 개봉.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