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네스 카야 부인, 심경고백 “잘못 용서하고 잘 살아보기로 결심”

입력 2014-12-11 16: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네스 카야 부인, 심경고백 “잘못 용서하고 잘 살아보기로 결심”

‘에네스 카야 부인’

터키 출신 방송인 에네스 카야의 부인 장미윤 씨가 최근 남편과 관련된 논란에 대한 심경을 밝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장 씨는 11일 오전 자신의 블로그에 '에네스 카야 부인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에서 "며칠 전까지 너무나도 행복했던 우리 가족이 왜 이렇게 됐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바닥에 주저앉아 펑펑 울고 말았습니다. 지금 저는 살면서 가장 힘든 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에네스 카야의 부인은 "남편에게 많이 실망했고, 서운한 마음에 화도 많이 냈습니다. 정말 극한 상황까지도 생각해봤습니다. 아마 이런 상황은 당사자가 아니라면 짐작하기 힘든 고통일겁니다"라고 털어놨다.

논란과 관련해서는 "모든 게 제 남편의 책임입니다. 여성분들을 오해하게 만든 것도 에네스의 잘못입니다. 어떤 이유로도 용서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래도 저는 이번 잘못들을 용서하고 더 잘살아보기로 결심했습니다"라며 "에네스 카야라는 사람은 지금까지 좋은 가장이었고, 이 일로 인해 인생을 포기하게 두기도 싫습니다. 모든 걸 내려놓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자고 남편을 다독이기도 했습니다"라고 입장을 고수했다.

한편 에네스 카야는 지난 10일 저녁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해 자신이 결백함을 토로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