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콘서트 티저 영상 공개… 본격 ‘비주얼 공습’ 나선다

입력 2014-12-12 17: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범수, 콘서트 티저 영상 공개… 본격 ‘비주얼 공습’ 나선다

가수 김범수가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12월 30일~31일 양일간 개최되는 연말 콘서트 <2014 김범수 겟올라잇 마무으리 쇼 [BEFORE & AFTER]>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비주얼 공습 예고’와 더불어 ‘더 이상 걷잡을 수 없는 그의 비주얼과 라이브’ 등의 문구로 눈길을 끌었다.

대한민국 명품 보컬리스트 대표주자 김범수는 눈물을 쏙 빼는 발라드 무대부터 어깨가 절로 들썩이는 리드미컬한 무대까지 들을 거리·볼거리·즐길 거리가 넘치는 공연을 준비 중이다.

김범수는 6일~7일 4000여 명의 팬들을 사로잡은 대구 공연에 이어 본격적인 전국투어에 나섰다. 김범수는 이번 서울 공연이 2014년의 마지막인 날에 개최되는 만큼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관객이 직접 참여하는 유쾌한 이벤트 <BEFORE&AFTER> AWARDS도 진행된다. 김범수는 “자신의 비주(류)얼(굴)로 서울을 공습하겠다”며 그에 걸맞는 비주얼 콘테스트를 개최, 공연 당일 무대 위에서 ‘최고의 비주얼’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김범수 단독 콘서트 <2014 김범수 겟올라잇 마무으리 쇼 [BEFORE & AFTER]>는 12월 30일(화) ~ 31일(수) 양일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예매가능하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