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과 편견’ OST 전격공개, 크리스마스 스페셜 트랙 ‘눈길’

입력 2014-12-16 1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월화특별기획 ‘오만과 편견’ OST가 16일 정오 공개된다.

‘오만과 편견’ OST에는 어쿠스틱 기타 선율 속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매력적인 에디킴의 '하루 하나', 만능 엔터테이너 박지윤과 음악성과 훈훈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MBC 서바이벌 오디션 '위대한 탄생' 출신의 신예 싱어송라이터 조형우의 깨알감성 러브송 '채널 고정'이 포함됐다.

이어 알앤비의 여왕 화요비의 수줍은 고백이 담긴 '나의 우주', 주인공들의 가슴 시린 상처들을 명품 보이스로 표현한 발라드의 귀공자 이기찬의 '보통 이별' 등 설레는 감성과 따스함이 돋보이는 웰메이드 곡들이 수록됐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박지윤과 조형우의 '채널 고정'을 디제이 '전자맨'이 클럽 하우스 버전으로 리믹스한 '채널 고정 (Junjaman X-MAS Remix)'을 스페셜 트랙으로 수록했다.

특히 드라마 '오만과 편견'은 나쁜 놈들의 전성시대에 법과 원칙, 사람과 사랑을 무기로 정의를 찾아가는 검사들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내용이다.

한편 월화드라마 시청률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 MBC 월화특별기획 '오만과 편견' OST 음반은 오는 22일 전국 레코드샵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미스틱89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