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 우, ‘이리와봐’ MV 메이킹 영상 공개

입력 2014-12-16 11: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스타 우의 싱글 ‘이리와봐’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킹 영상 속 마스타 우는 특유의 힙합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이번 싱글 ‘이리와봐’에 대해 소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콘셉트를 “그냥 힙합”이라고 심플하게 소개하며 “힙합에서 보여줄 수 있는 거를 최대한 보여주려고 많이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리와봐’에는 레이블과 세대를 초월한 랩퍼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피처링 진으로 참여한 일리네어의 도끼(Dok2)에 대해서는 “언제나 작업을 같이 하고 싶었던 친구”라고 소개했다. 엠넷 ‘쇼미더머니3’ 우승을 차지하고, YG의 신인그룹 iKON으로 데뷔를 준비 중인 바비(BOBBY)에 대해서는 “항상 같이 음악 듣고, 이야기를 한다”라고 평가했다.

‘이리와봐’ 뮤직비디오는 특유의 힙합 분위기가 느껴지는 세트장과 YG의 테디, CHOICE37, 일리네어의 빈지노, 더 콰이엇, 코홀트의 오케이션, 키스에이프, 제이올데이, 디제이소울스케이프 등 레이블을 넘어 선 힙합 뮤지션들이 등장했다.

한편 지난 14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방송된 마스타 우 ‘이리와봐’ 무대에는 해외스케줄로 참석 못한 도끼를 대신 위너의 송민호가 바비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