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남소현, 일진 논란으로 시끌…“후배들에게 5천원에서 5만원씩 상납강요”

입력 2014-12-16 13: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소현’ 사진출처|SBS 방송화면 캡처

'K팝스타4'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남소현이 과거 일진설 논란에 휩싸여 화제다.

지난 15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트 판의 '톡톡' 게시판에는 'K팝스타4 남소현 실체'라는 제목의 장문의 글이 공개됐다.

자신을 남소현보다 한 살 어리지만 같은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나왔다고 소개한 이 네티즌은 '남소현이 K팝스타에 나간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이가 없었다'라며 '사람들이 남소현 과거가 안좋아도 남한테 피해 안끼치면 되는거 아니냐고 말하던데 피해 끼친게 상당히 많았다'고 입을 열었다.

이 네티즌은 '남소현은 후배들에게 적게는 5000원, 많게는 5만원 정도의 금액을 모아오라고 많이 시켰으며, 방학 때 나와 친구들이 연락을 무시하면 개학날 학교 뒤 아파트 놀이터로 모이라고 해서 엄청 뭐라고 했다'고 적었다.

또한 이 네티즌은 "남소현은 술과 담배를 모두 했다. 중학교에서는 담배를 걸렸었다"라며 "옷을 팔아달라고 연락올 때도 있었는데, 우리가 못팔면 결국 돈을 모아서 사야하고 그랬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이 네티즌은 "이런 사람이 K팝스타에 나와서 온갖 순한척은 다한다니 정말 어이가 없다"라며 "영악하게도 고등학교가서 이미지 관리 하더니 자기 담배도 술도 안한다고 그러더라. 남에게 고통을 주고 압박감을 주던 사람이 자기는 좋아하는거 하면서 잘 되가면 억울하지 않겠느냐"고 이 글을 게재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장문의 글을 게재한 이 네티즌은 중학교 졸업앨범과 남소현의 사진 등을 함께 올리며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했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남소현, 사태를 좀 지켜보자” “남소현, 일진은 안돼” “남소현, 착하게 살아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