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DVD 출시 16일 예약 판매 시작

입력 2014-12-16 1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남성 그룹‘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MATCH)’의 DVD ‘MIX & MATCH DVD [GET READY? SHOWTIME!]’이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믹스앤매치’ DVD는 오는 31일 발매되며, 16일 오후 5시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게 된다. 이번 DVD는 180일간 함께 동고동락했던 9명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DVD는 총 2개의 DISC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믹스앤매치’ 미공개 영상 및 멤버들의 출퇴근 영상을 비롯해 파이널 배틀 멀티 앵글 등 다양한 영상이 수록돼 있다. 뿐만 아니라 포토북 2권과 스티커 1종, 포스터 1종, 멤버별 랜덤으로 제공되는 폴라로이드북 1권과 포토카드 1종이 세트에 포함됐다.

‘믹스앤매치’는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약 두 달간 방송됐다. YG 연습생 개개인의 실력, 매력, 개성을 ‘믹스’해 최상의 조합으로 ‘매치’, YG의 새 보이그룹 ‘iKON’으로 거듭나기 위한 경쟁과정을 그려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한편 이번 DVD에서는 B.I, 김진환, BOBBY,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정진형, 양홍석 등 9명의 멤버들이 방송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들의 휴가, 회식, 무대 백스테이지, 안무 연습 영상 등 멤버들의 자연스런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사진제공 | YG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