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크리스마스 공연 ‘스토리 어바웃 더 원’ 단독 콘서트 개최

입력 2014-12-17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더원이 크리스마스 공연 ‘스토리 어바웃 더 원 (Story about The One)’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다이아몬드원은 더원이 25일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스토리 어바웃 더 원’을 열고 관객과 만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 연말 공연을 여는 더원은 ‘명품 발라더’라는 수식어답게 폭발적인 가창력에 풍부한 감성이 더해진 보이스로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만든다.

이번 콘서트에 더원은 한진중공업 최성문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을 초대한다. 지난해 4월 취임한 최 사장은 “노사 간 불신을 없애야겠다고 마음먹고 취임식 때 더원의 ‘지나간다’를 들으며 직원들과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기로 다짐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데뷔 17년차인 더원은 이번 콘서트에서 정규 5집 앨범의 타이틀 곡 ‘하나둘셋넷’을 비롯 더 원의 대표곡 ‘사랑아’, 여러 곡의 드라마 O.S.T , 더 원의 미발표곡과 즉흥곡 등 그의 주옥같은 노래를 부른다. ‘나는 가수다’ 이전의 더 원과 이후의 더 원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로 꾸밀 예정이다.

더원은 1998년 '스페이스A'의 보컬로 데뷔, 지난 2012년 MBC ‘나는 가수다’ 가왕전에서 최종 우승을 거두며 가왕이라는 명예로운 별칭을 얻었다. 이후 KBS ‘불후의 명곡’ 우승 이력까지 추가했다.

한편 더원의 ‘스토리 어바웃 더 원’의 티켓 예매는 온라인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다이아몬드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