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첫 합방에 어색기류 흘러…“잠깐 누우실래요?”

입력 2014-12-17 15: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님과 함께 안문숙‘ 사진출처|jtbc 방송화면 캡처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커플이 첫 합방을 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는 안문숙-김범수, 지상렬-박준금, 이상민-사유리 세 커플이 부부동반으로 일본 홋카이도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세 커플은 홋카이도 곳곳을 돌며 즐거운 여행을 즐겼다.

마지막 코스로 세 커플은 일본 전통 여관 료칸으로 향했고 세 커플은 각각 한 방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이에 처음으로 둘만의 시간을 보내게 된 안문숙과 김범수는 어색한 분위기에 어쩔 줄을 몰라했다.

안문숙은 "두 커플은 부부니깐 한 방을 쓰는데 우리는 어떻게 하냐"며 난처해 했고 한참을 머뭇거려 눈길을 끌었다.

우여곡절 끝에 두 사람은 한 방에 들어가서 마주 앉았고 묘한 분위기에 안문숙은 "차라리 독방을 줬으면 그냥 잤을 거 같은데.."라고 어색하게 웃었다.

이에 김범수는 "그럼 잠깐 누우실래요?"라고 말했고 안문숙은 당황해 어쩔 줄 몰랐다.

이어 김범수는 안문숙에 마사지를 해주려고 했고 깜짝 놀란 안문숙은 "하지마!"라고 버럭 소리를 질러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머쓱해진 김범수는 "힘들어 하길래 그랬다"며 해명을 하고 다시 제 자리로 돌아왔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그랬구나"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로맨스있네" "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 재밌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