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독, ‘저소득 청소년 학습비 지원’ 캠페인 목표액 달성

입력 2014-12-18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탑독이 ‘저소득 청소년 학습비 지원’ 모금 캠페인에 동참한 후원자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했다.

스타덤엔터테인먼트는 18일 탑독이 후원자들의 많은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저녁식사 이벤트를 공약하고 모금 캠페인이 종료되자마자 후원자들과의 약속을 지켰다고 밝혔다.

탑독은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스타와 함께 하는 온라인 기부 서비스 위제너레이션’과 함께 진행했다. 해당 캠페인은 탑독의 데뷔일인 10월 24일부터 12월 5일까지 약 40일간 ‘저소득 청소년 학습비 지원 캠페인’을 통해 진행됐다.

탑독의 팬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목표금액을 초과해 일찌감치 모금에 성공했다. 이 캠페인 모금액은 국내 어려운 청소년들을 돕고 싶다는 탑독 멤버들의 의사를 수용해 ‘휴먼인러브’를 통해 저소득 청소년들의 학습지를 지원하는데 쓰였다.

이에 탑독은 “모금 캠페인을 성공한 것도 기쁘지만 목표 금액을 넘어서 정말 기쁘고, 이 캠페인을 통해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탑독은 1주년 기념 앨범 ‘애니(Annie)' 활동을 마치고, 앞으로 있을 해외 활동 ’World
ToppKlass‘ 준비에 한창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스타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