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3’ 장동민 “우승보다 값진 선물 받은 것 같다”

입력 2014-12-18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지니어스3’ 장동민 “우승보다 값진 선물 받은 것 같다”

‘더 지니어스3 장동민’

개그맨 장동민이 '더 지니어스' 시즌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17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에서는 장동민은 오현민과 결승전 끝에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더 지니어스3’에서 장동민은 총 3라운드 게임을 거쳐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고, 상금 6000만 원을 획득했다. 결승전 게임은 2, 6회전 데스매치였던 '베팅 가위바위보'와 7회전 데스매치였던 '십이장기', 새로운 게임인 '같은 숫자 찾기'로 진행됐다.

‘더 지니어스3’ 장동민은 "살면서 이렇게 멋진 사람들과 승부를 할 수 있어 모두에게 고맙다. 누군가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된다라는 말을 이 자리에서 이제는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나에게 이런 사람들이 남았구나. 나를 믿어주고 응원해주고 힘을 북돋아주는 사람들이 있구나’하는 생각에 우승보다 훨씬 더 값진 선물을 받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 지니어스’는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해 숨 막히는 심리전과 두뇌게임을 벌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회 새로운 '메인매치'와 '데스매치'를 통해 매주 1명의 탈락자가 결정되며, 최후에 살아남은 1인이 최종 우승자가 된다고 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