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타이틀곡 ‘울면 안 돼’ 티저 영상 공개…멤버 프니엘 내레이션 눈길

입력 2014-12-19 16: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 그룹 비투비가 타이틀곡 ‘울면 안 돼’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는 19일 자정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오는 22일에 공개하는 윈터 스페셜 음반의 타이틀곡 ‘울면 안 돼’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신곡은 20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서 최초로 무대가 공개 될 예정이다.

이번 신곡 ‘울면 안 돼’의 티저영상은 겨울동화 속 한 장면 같은 배경에서 프니엘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파스텔톤의 더플코트로 깜찍함을 더한 멤버들이 하나 둘씩 등장하며 따뜻한 겨울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겨울철 남친룩의 정석으로 손꼽히고 있는 더플코트에 머플러를 두른 패션으로 포근한 매력을 더한 비투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로맨틱한 스노우볼을 들고있는 프니엘을 중심으로 동화 속 러브스토리가 시작되면서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가 ‘울면 안돼’의 겨울 감성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비투비의 윈터 스페셜 음반 ‘윈터스테일’의 타이틀곡 ‘울면 안 돼’는 멤버 임현식과 정일훈이 의기투합해 만든 자작곡 타이틀곡. 비투비 보컬라인의 장점 중에서 겨울과 어울리는 부드럽고 달콤한 매력을 한층 살리고 랩라인의 반전매력을 더해 올 겨울 남녀노소가 공감할 수 있는 훈훈한 캐롤로 탄생됐다.

한편 비투비는 20일 ‘쇼 음악중심’을 통해서 타이틀곡 ‘울면 안 돼’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22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윈터 스페셜 음반의 음원을 모두 공개된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