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김아중, 수의+수갑 신세… 제작진 “본격 전개 스타트”

입력 2014-12-22 0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펀치’ 김아중, 수의+수갑 신세… 제작진 “본격 전개 스타트”

SBS 월화드라마 ‘펀치’(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정의로운 검사 신하경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아중이 수의를 입고 수갑을 찬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22일 공개된 사진에는 신하경이 경찰에 둘러싸인 채 호송차량에서 내려서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더불어 극중 악덕 검사로 눈도장을 찍은 조강재(박혁권) 앞에서 수의를 입고 수갑을 찬 상태에서 심문을 받고 있는 모습 또한 담겨 과연 신하경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선 결의에 찬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또한 포착돼 이 같은 상황에 적극 대처하겠다는 신하경의 의지 또한 읽게 한다. 촬영 당시 김아중은 신하경에게 닥친 이 같은 위급한 상황을 표현하기 위해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며 흡입력 있는 연기를 펼쳐 박수를 받았다고 한다.

제작사는 “신하경이 수의를 입게 됨으로서 ‘펀치’의 본격 전개가 시작된다고 봐도 무방하다”며 “신하경은 수의를 입고 수갑을 찬 눈앞이 캄캄한 상황 속에도 의롭고 따뜻한 성정을 잃지 않고 자신에게 닥친 고난을 굳세게 헤쳐 나가니 그 과정을 기대해 달라”고 설명했다.

한편 ‘펀치’는 정글 같은 세상에서 인생의 빛이 되어준 한 여자를 향한, 세상과 작별하는 한 남자의 뜨겁고도 절절한 마지막 사랑이야기로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콘텐츠 허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