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순백의 몽환적 여신…콘서트 ‘PINK PARADISE’ 포스터 공개

입력 2014-12-22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가 단독 콘서트‘PINK PARADISE’의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에이핑크는 22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첫 번째 단독 콘서트‘PINK PARADISE’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독콘서트 포스터에서 에이핑크는 순백색의 드레스를 입고 몽환적인 표정을 지으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동화적인 세계에 빠진 듯한 모습을 하고 있다.

에이핑크는 지난 쇼케이스에서 1위 공약으로 콘서트를 개최 할 것을 명시했다. 이후 에이핑크는 이번 미니 5집 타이틀곡인 ‘LUV’는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그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으며, 현재 방송 되고 있는 모든 음악프로그램에서 1등을 차지했다. 또한 지난 20일 토요일에는 MBC ‘쇼!음악중심’에서 3주연속으로 1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에이큐브 관계자는 “현재 에이핑크는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동안 예능과 음악프로그램에서 못 보여준 에이핑크의 숨은 매력들을 공개 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 데뷔 이후 첫 단독 공연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핑크 첫 단독콘서트 ‘PINK PARADISE’은 12월 22일 월요일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YES24 (http://ticket.yes24.com)]를 실시했다. 이어 일반 예매는 12월 23일 화요일부터 YES24,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한다.

에이핑크의 콘서트는 1월 30일부터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린다.

사진출처 | 에이큐브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