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무, ‘미생물’ 촬영 현장 공개… ‘장수원 로봇연기 눈길’

입력 2014-12-22 15: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상무, ‘미생물’ 촬영 현장 공개… ‘장수원 로봇연기 눈길’

개그맨 유상무가 tvN 신년특별기획 ‘미생물’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유상무는 2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미생물’ 촬영 중. 저는 무슨 역할일까요?”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상무를 비롯해 장수원, 황현희, 이진호 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황현희와 유상무가 다투고 이를 장수원과 이진호가 말리는 모습이다. 또한 유상무는 자신의 캐릭터는 무엇냐고 물으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고 있다.

‘미생물’은 지난 20일 종영한 tv 금토드라마 ‘미생’의 패러디 드라마로 ‘로봇 연기의 달인’ 장수원이 장그래(임시완) 역으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상식 차장(이성민) 역에는 황현희, 안영이(강소라) 역에는 장도연, 장백기(강하늘) 역에는 황제성, 김동식대리(김대명) 역에는 이진호, 한석율(변요한) 역에는 이용진이 각각 캐스팅돼 조합만으로도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이세영은 선차장(신은정) 역, 박나래는 철강팀 실무직 여사원인 신다인(박진서) 역, 정성호는 최전무(이경영) 역으로 깜짝 출연할 예정이어서 배꼽빠지는 패러디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유상무가 출연진으로 가세해 웃음을 더할 모양새다. 방송은 2015년 1월 2일 밤 9시50분에 첫 방송되며, 총 2회분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유상무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