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크리스마스 콘서트 전석 매진 ‘티켓파워’ 입증

입력 2014-12-23 17: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임창정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

임창정은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SHOW MAN’을 개최한다.

최근 임창정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변하지 않는 임창정의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임창정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나이, 성별 관계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아 눈길을 끈다.

소속사 nh미디어에 따르면 “임창정 콘서트를 많이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좋은 공연으로 보답할 예정이니 기대 많이 부탁드린다.” 또한 “티켓품귀 현상이 일어나 고가의 암표가 나돌고 있으니 각별히 주의 바란다" 고 밝혔다.

임창정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SHOW MAN’ 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선물과 이벤트, 임창정표 크리스마스 캐롤 무대와 임창정의 주옥 같은 히트곡 무대로 꾸며진다. 또한 임창정이 출연했던 영화를 재연하는 무대 등 20여명의 세션들과 함께 웃음과 재미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24일은 절친으로 소문난 ‘DJ DOC’, 25일은 임창정이 극찬한 실력파 신인 그룹 ‘마마무’가 게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SHOM MAN’ 은 오는 24, 25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