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 하림과 깜짝 콜라보 신곡 ‘걔 성격 몰라?’ 공개

입력 2014-12-23 1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남성듀오 투빅이 세 번째 리패키지 미니앨범의 타이틀곡‘걔 성격 몰라?’로 공개했다.

투빅은 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걔 성격 몰라?’가 수록된 세 번째 리패키지 미니앨범을 발표했다.

이번 신곡‘걔 성격 몰라?’는 투빅의 ‘요즘 바쁜가봐’이후 다시 뭉친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작업에 참여해 완성한 곡.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투빅의 보컬과 훌륭한 조합을 이룬다.

또한 알앤비(R&B)와 재즈가 만난 재즈 알앤비 트랙으로 투빅의 파워풀한 가창력에 그루브한 리듬감이 돋보이는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신곡‘걔 성격 몰라?’에는 뮤지션 하림이 하모니카 세션으로 참여해 도입 부분부터 눈길을 끈다.

이번 투빅의 3집 리패키지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걔 성격 몰라?’, 신곡 ‘슈가(Sugar)’, ‘걔 성격 몰라?’인스트로멘탈 버전 등 세 트랙을 포함해 기존 미니앨범 3집에 수록됐던‘우리 다시 사랑한다면’, ‘나랑 같이 살래?(marry you)’, ‘첫키스 하는 날’, ‘내가 사랑하는 그녀는’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됐다.

또 다른 신곡 ‘슈가’는 투빅의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준비하는 여성듀엣 ‘블랙스완’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투빅은 23일 정오 3집 미니앨범 리패키지의 타이틀곡 ‘걔 성격 몰라?’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