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팔구’ 촬영현장 공개… 민효린·진영 맹추위에도 화기애애

입력 2014-12-24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칠팔구’ 촬영현장 공개… 민효린·진영 맹추위에도 화기애애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연출 김용범 안준영, 극본 신명진 정수현)의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Mnet이 24일 공개한 사진에는 전기 난로와 휴대용 손난로, 두터운 패딩 점퍼, 털 담요 등으로 극한의 추위를 이겨내고 있는 민효린(구해라 역)과 B1A4 진영(강세찬 역)의 모습이 담겨 있다.

‘칠전팔기 구해라(이하 ‘칠팔구’)’는 ‘슈퍼스타K2’에 도전하는 것을 극의 시작으로 하는 만큼 봄을 배경으로 한다. 따라서 혹한의 날씨에 촬영을 진행하는 스태프와 연기자들의 고생이 이만 저만이 아니라고. 혹한의 날씨와 싸우고 있지만, 촬영장 분위기는 화기애애해 ‘언제나 맑음’이라는 후문이다.

출연자들은 촬영 대기 중 조명 아래, 난로 옆 등 아주 조금이라도 온기가 남아있는 자리를 사수하기 위해 눈물 나는 쟁탈전을 펼친다고. 뿐만 아니라 각각 휴대용 손난로, 두터운 점퍼, 미니 담요 등 아이템을 철저하게 준비하는 등 방한에 힘쓰고 있다고.

‘칠팔구’ 제작진은 “제작진은 따뜻하게 챙겨 입고 있어도 춥지만, 연기자들은 ‘컷’ 소리가 나면 가벼운 옷을 입고 연기해야 한다. 몸을 떨어도 안되고, 입술이 파래져도 안 되는 어려운 상황인데 모두가 사력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어 고맙고 미안한 마음이 가득하다”며 “모두가 맹추위에 고생한 만큼,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칠전팔기, 구해라’(12부작)는 ‘슈퍼스타K’ 신드롬을 만들어냈던 제작진이 ‘슈퍼스타K2’ 그 후의 이야기를 그려내는 뮤직 드라마. 2015년 1월 9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ne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