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시선 싹쓸이 뷰티 화보… 男心 심쿵주의보 발령

입력 2014-12-24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지민, 시선 싹쓸이 뷰티 화보… 男心 심쿵주의보 발령

다가오는 새해 누구보다도 화려한 한 해를 보낼 것 같은 배우 한지민의 화보와 뷰티 시크릿이 코스모폴리탄 1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한지민은 모든 남성의 로망인 화이트 블라우스에 레드 립 메이크업 그리고 헝클어진 긴 머리로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부터, 화이트 시스루 레이스 톱에 부드러운 ‘캐츠 아이’ 메이크업으로 도발적인 분위기, 그리고 블랙 가죽 재킷에 블랙 마스카라로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까지, 모두 랑콤 제품으로 완성한 메이크업 룩으로 자신의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한지민은 ‘제일 좋아하는 메이크업 룩’에 대한 질문에 아이와 립 메이크업을 꼽았다. “뷰러로 속눈썹을 컬링하고 마스카라를 깨끗하고 풍성하게 발라 눈에 포인트를 주는 룩을 좋아해요. 속눈썹에 반짝 힘이 들어가면 눈이 더 크고 맑아 보이더라고요,”

이어 “요즘에는 립스틱에도 푹 빠져서 안 바르고는 밖에 못나갈 정도예요. 주로 진한 핑크나 오렌지 컬러 립스틱을 입술 안쪽 위주로 발라 자연스럽게 연출하죠”라며 자신의 뷰티 시크릿을 전했다.



한편 평소 아름다워지기 위해 수분 케어에 신경 쓰는 것은 물론, 필라테스도 열심히 하는 것으로 알려진 그녀는 다가오는 2015년 뷰티 플랜으로 많은 양의 물과 과일 섭취를 꼽기도 했다.

배우 한지민은 현빈과의 케미에 대한 기대로 벌써부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1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로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며, 최근 랑콤의 새 얼굴로 낙점돼 뷰티 아이콘으로서의 행보도 보여줄 예정이다.

순수함과 청초함의 대명사인 배우 한지민, 카리스마와 여인으로서의 우아함까지 더해진 그의 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그리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와 COSMO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코스모폴리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