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삼둥이 달력, 인기 폭발... 수익금 전액기부

입력 2014-12-24 14: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일국 삼둥이 달력, 인기 폭발... 수익금 전액기부

배우 송일국 삼둥이 달력이 온라인 마켓 옥션을 통해 2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해 반응이 뜨겁다.

14일에 방영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이휘재, 추성훈, 타블로, 송일국의 육아 이야기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과 삼둥이는 달력 사진의 막바지 촬영을 진행했다.

송일국은 이리저리 뛰어다니며 삼둥이와 사진찍기 위해 진땀을 뺐고, 우여곡절 끝에 빨간 내복을 입은 삼둥이와 12월 달력 촬영을 마쳤다.

이후 방송을 통해 1~12월까지의 12컷 달력사진이 공개됐고,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구매 요청이 쇄도했다.

송일국 삼둥이 부자의 2015년 달력은 2014년 12월 24일 수요일부터 31일 수요일까지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수익금 전액은 사회공헌 분야에 기부할 예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일국 삼둥이 달력, 12컷 귀여워" "송일국 삼둥이 달력, 지인 선물용이였네" "송일국 삼둥이 달력, 기부까지 훈훈하다""송일국 삼둥이 달력, 일년 내내 삼둥이를~" "송일국 삼둥이 달력, 촬영하기 힘들었을 텐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