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 대상 BJ 효근, 아내 이신애 소감 전해…“감사합니다!”

입력 2014-12-24 15: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맥심 제공

BJ 효근 아내 이신애

23일 열린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BJ 효근이 방송 대상을 수상한 가운데, 그의 아내인 배우 이신애(25)에게도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BJ 효근은 지난 23일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에서 개최된 제4회 ‘2014 아프리카TV BJ페스티벌(이하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최고 방송 대상을 수상해 10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탔다.

이에 효근의 아내 이신애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오늘 대상탄거 너무너무 축하해요 2014년은 정말 평생 잊지못할 꺼같아요 그리고 항상 bj효근을 사랑해주시는 많이 시청자분들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라는 인사말을 게재했다.

효근은 지난달 배우 이신애와의 결혼이 화제가 된 스타 BJ이다. 이신애와 BJ 효근은 지난 7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연애 중임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 8월 18일 이신애가 자신의 SNS에 “저희 결혼합니다. 축하해주세요.”라고 발표하면서 두 사람의 결혼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신애의 SNS에는 두 사람의 행복한 데이트 순간과 지난달 결혼식 현장이 담겨있어 시선을 끌었다.

BJ 효근 역시 자신의 SNS 계정에 “우리가 만난 지 75일째네요. 우리에게나 다른 사람들에게나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은 시간이겠지만 늘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좋은 것만 보여주고 좋은 것만 줄게요. 언제나 지금처럼 예쁘게 사랑해요”라며 이신애를 언급한 바 있다.

누리꾼들은 "BJ 효근 아내 이신애, 대단해요" "BJ 효근 아내 이신애, 멋져" "BJ 효근 아내 이신애, 축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신애는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미모의 소유자로 각종 게임 프로그램은 물론 지상파 방송에서 리포터로 활약했고, 드라마 ‘풀하우스2’에서 생방송 연예뉴스프로그램 리포터 역을 맡는 등 연기자로 활동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