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몽환적 위글댄스 섹시미 폭발…신곡 ‘위글위글’ 19금 티저 공개

입력 2014-12-24 15: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디지털 싱글 ‘위글위글’의 강렬한 19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1월 초 발표 예정인 신곡 ‘위글위글’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헬로비너스는 멤버 별로 각각 다른 컬러의 브라 탑과 초미니 트레이닝 하의를 개성 있게 소화하며 고혹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특히 헬로비너스는 신곡 ‘위글위글’의 세련된 비트에 맞춰 섹시함이 극대화된 안무를 끊임없이 선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영상은 헬로비너스가 데뷔 이래 최초로 19세 등급을 받은 티저임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씰룩씰룩’, ‘위글위글’, ‘빙글빙글’로 반복되는 후렴구가 한 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 강한 중독성을 지녀 1월 초에 발표될 신곡 ‘위글위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헬로비너스는 디지털 싱글 ‘위글위글’의 19금 티저 전격공개에 이어 ‘위글위글’ 신곡 발표를 시작으로 새해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제공 | 판타지오뮤직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