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여자친구, 데뷔 전 패션화보로 얼굴 첫 공개

입력 2014-12-24 17: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걸그룹 여차친구가 데뷔 전 패션화보를 통해 멤버 4명의 얼굴을 공개했다.

걸그룹 여자친구는 스타일매거진 ‘긱(GEEK)’ 29호에서 ‘그 시절 우리가 꿈꾸던 소녀’라는 주제로 생애 첫 화보를 진행,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소녀패션을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여자친구는 데뷔 콘셉트를 짐작할 수 없을 정도로 미스터리한 소녀처럼 신비하고 몽환적인 모습을 담았다. 가냘프지만 털털한 여자친구, 소원은 순백의 레이스 원피스로 가냘픈 몸매를 드러내며 가슴 같은 눈망울과 토끼처럼 튀어나온 앞니가 매력적이다.

엉뚱하고 발랄한 4차원 여자친구, 예린은 데님 원피스에 긴 생머리를 늘어트려 청순한 매력을 더했다. 예린은 최근 에이핑크 오하영의 절친으로 함께 찍은 인증샷이 화제가 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화끈하고 솔직한 여자친구, 신비는 와이셔츠에 데님 오버올스 팬츠를 매치, 17세답지 않은 성숙하고 묘한 분위기로 이름처럼 신비로운 매력을 풍긴다. 마지막으로 밝고 귀여운 막내여동생 같은 여자친구, 엄지는 작고 귀여운 ‘엄지공주’의 엄지처럼 앳된 모습에 오밀조밀한 이목구비가 귀여운 모습이다.

평균연령 17.1세의 소녀돌 여자친구는 쏘스뮤직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신인 걸그룹으로, 화보를 통해 공개된 소원, 신비, 예린, 엄지 외에도 유주, 은하 등 눈에 띄는 비주얼은 물론 뛰어난 보컬, 댄스 실력, 끼를 갖춘 6명의 소녀로 구성됐다.

한편 멤버 각자의 매력을 극대화한 소녀돌 여자친구의 패션화보는 12월 넷째 주에 발간되는 스타일매거진 ‘긱(GEEK)’ 29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신인 걸그룹 여자친구는 1월 데뷔를 앞두고 마지막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긱(GEEK)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