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민서 인터뷰… “파격 정사신 댓글 보고 후회했다” 충격고백

입력 2014-12-25 15: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민서 인터뷰 화보.

채민서 인터뷰… “파격 정사신 댓글 보고 후회했다” 충격고백

채민서 인터뷰 화보

배우 채민서의 인터뷰와 화보가 공개됐다.

채민서는 이번 화보에서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는 말처럼 어느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독보적인 고혹적이고 아찔한 섹시미를 여과 없이 분출했다. 또한 화보 콘셉트에 맞게 과감한 노출도 흔쾌히 받아드리는 것은 물론 포즈를 자유자재로 구사했다.

채민서는 슬림한 레드 컬러의 터틀넥 원피스에 블랙 브래지어를 연상케 하는 의상을 매치해 우아한 팜므파탈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어진 연말 파티의 유쾌한 콘셉트에서는 골드 펄감이 가미된 튜브톱 원피스로 눈 뗄 수 없는 매혹의 쇄골라인과 각선미를 과시해 발랄하면서도 고차원적인 섹시미를 뽐냈다.

남성적 매력이 돋보이는 매니시룩 콘셉트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블랙룩으로 모던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물씬 풍겼다.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그는 살짝 젖은 머리카락과 상체가 살짝 드러난 민소매와 핫팬츠로 빈티지하고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데뷔 이후부터 따라다닌 루머와 스캔들 그리고 사기까지 당해 산전수전 공중전까지 다 겪은 삶의 여정을 솔직하게 들어볼 수 있었다.

노출과 베드신이 여자로서 부담이 되지 않느냐는 질문에 “부담되는 것도 있다. 하지만 작품을 위해서라면 할 수 있다”며 또 “악플을 남기시거나 안 좋은 시선으로만 봐주셨을 때 후회가 된다”며 솔직한 속내를 내비췄다.

과거 인기 아이돌 출신의 연예인과 스캔들에 대해 묻자 “먼저 저한테 관심이 있다고 연락이 왔었다. 1년 가까이 사귀었는데 갑자기 식당에서 밥만 두 번 먹은 동생이 됐는지 잘 모르겠다. 어떤 분들은 노이즈 마케팅이라고 하셨는데 절대 아니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오랜 연예계 생활에 후회되는 부분이 없느냐는 질문에 “생계적인 부분이나 남들 눈치 볼 때 그리고 제 자신을 스스로 탓하게 될 때 많이 후회했다. 불륜역할로 아침 드라마를 할 때는 사우나에서 바가지로 맞기도 하고 백화점 지하 마트에서 계란을 던지시는 분들도 계셨고 힘들었다”고 전했다.

지금까지 센 역할들을 많이 맡아서 대중들 시선들이 모두 강인한 여자로만 보는 것 같아 속상하다는 채민서. 그는 직접 댓글을 일일이 보며 눈물을 흘리기도 바깥 외출을 일절 삼가고 3개월 동안 집에만 있었다며 여린 여자의 모습을 선보여주기도 했다.

온라인에서는 “채민서 인터뷰 화보…채민서나 해당 아이돌이나 참”, “채민서 인터뷰 화보…이번엔 잘 되서 작품에서 자주 봤으면”, “채민서 인터뷰 화보… 정사신 수위 어느정도면?” 등의 의견이 공유되고 있다.

채민서 인터뷰 화보. 사진|‘채민서 인터뷰 화보’ 레인보우 미디어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