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가요대축제’ 블락비, 복고풍 의상으로 깜짝 변신 ‘유쾌한 무대’

입력 2014-12-26 22: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 가요대축제’ 블락비, 복고풍 의상으로 깜짝 변신 ‘유쾌한 무대’

‘2014 KBS 가요대축제’가 화려하게 막을 올린 가운데 파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2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홀에서는 ‘2014 KBS 가요대축제’가 개최됐다.

전 출연진들은 sg워너비의 ‘Must have love’를 부르며 포문을 열었다. 출연진들은 노래를 한 소절씩 나눠부르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블락비는 ‘헐(HER)’을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

블락비는 성가대 의상을 입고 앞에서 지휘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내 노래가 흘러나오자 성가대복을 벗고 무대의상으로 깜짝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블락비 멤버들은 체크 무늬 양복을 입은 채 단발머리 가발로 보는 이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2014 KBS 가요대축제’는 ‘Music is love’라는 테마로 MC는 2pm의 택연, 소녀시대 윤아, 이휘재가 맡았다.

한편 이날 ‘2014 KBS 가요대축제’에는 엑소, 인피니트, 소유X정기고, 비스트, 씨엔블루, B1A4, 틴탑, 빅스, 2PM, 방탄소년단, 블락비, 임창정, 플라이투더스카이, 산이&레이나, 소녀시대, 씨스타, AOA, 에이핑크, 에일리, 시크릿, 걸스데이 등이 참석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KBS 방송캡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