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가요대축제, 임창정-플투스 ‘서로 곡 바꿔 부르기’ 특급 콜라보

입력 2014-12-26 23: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 가요대축제, 임창정-플투스 ‘서로 곡 바꿔 부르기’ 특급 콜라보

‘2014 KBS 가요대축제’에서 임창정과 플라이 투더 스카이가 서로의 대표곡을 바꿔 불렀다.

2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홀에서는 ‘2014 KBS 가요대축제’가 개최됐다.

전 출연진들은 sg워너비의 ‘Must have love’를 부르며 포문을 열었다. 출연진들은 노래를 한 소절씩 나눠부르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날 가요대축제 2부에서는 임창정과 플라이투더스카이가 무대에 올라 서로의 대표곡을 바꿔 불렀다.

임창정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가슴 아파도’를,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임창정의 ‘날 닮은 너’를 열창했다.

이어 두 팀은 임창정의 ‘그 때 또다시’, ‘소주 한 잔’ 과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미싱유’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2014 KBS 가요대축제’는 ‘Music is love’라는 테마로 MC는 2pm의 택연, 소녀시대 윤아, 이휘재가 맡았다.

한편 이날 ‘2014 KBS 가요대축제’에는 엑소, 인피니트, 소유X정기고, 비스트, 씨엔블루, B1A4, 틴탑, 빅스, 2PM, 방탄소년단, 블락비, 임창정, 플라이투더스카이, 산이&레이나, 소녀시대, 씨스타, AOA, 에이핑크, 에일리, 시크릿, 걸스데이 등이 참석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KBS 방송캡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