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축제 시크릿 전효성, 명불허전 베이글녀 ‘감출 수 없는 볼륨’

입력 2014-12-27 15: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요대축제 시크릿 전효성. 사진출처|전효성 트위터

가요대축제 시크릿 전효성, 명불허전 베이글녀 ‘감출 수 없는 볼륨’

시크릿 전효성이 공개한 ‘가요대축제’ 기념 셀카가 화제다.

전효성은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도 무사히. 응원하러 와준 시크릿타임 짱짱 고마워요 감기 조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전효성은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청순한 매력뿐 아니라 붉은 입술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섹시미를 과시하고 있다.

전효성이 속한 시크릿은 이날 ‘2014 KBS 가요대축제’ 무대에서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아임 인 러브(I’m in love)’ 무대를 꾸몄다. 액자 프레임을 이용해 신비로우면서도 청순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진 2부에서는 ‘Talk diry+Problem’에 맞춰 섹시 퍼포먼스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미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가요대축제 시크릿, 감출 수 없는 볼륨” “가요대축제 시크릿, 명불허전 베이글녀” “가요대축제 시크릿,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2014 KBS 가요대축제’에는 엑소, 인피니트, 비스트, 임창정, 플라이투더스카이, 소유X정기고, 씨엔블루, B1A4, 틴탑, 빅스, 2PM, 방탄소년단, 블락비, 산이&레이나, 소녀시대, 씨스타, AOA, 에이핑크, 에일리, 시크릿, 걸스데이 등이 참여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