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투하트’ 본 예고편 전격 공개… 최강희·천정명·이재윤 삼각로맨스

입력 2014-12-29 17: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tvN

‘하트투하트’ 본 예고편 전격 공개… 최강희·천정명·이재윤 삼각로맨스

tvN 새 금토드라마 ‘하트투하트’(극본 이정아 연출 이윤정)의 본 예고편이 공개됐다.

28일 ‘하트투하트’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공개된 본 예고편 영상에는 안면홍조 대인기피증 환자인 차홍도(최강희)가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정신과 전문의 고이석(천정명)의 손을 빌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엉뚱하면서도 유쾌발랄한 캐릭터들을 연기하는 최강희와 천정명의 깨알 같은 연기가 웃음을 자아낸다. 또 ‘순정마초’ 강력계 형사 장두수 역을 맡은 이재윤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하트투하트’는 ‘주목 받아야 사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과 ‘주목 받으면 죽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의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 치료를 빙자한 만남으로 차홍도와 고이석 각자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는다.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이윤정 PD가 tvN에서 선보이는 첫 작품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원더걸스 출신의 안소희가 이번 작품을 통해 ‘발연기’ 배우 지망생으로 등장해 최강희, 천정명, 이재윤 등과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2015년 1월 9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