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경제적이고 알찬 하와이 패밀리 상품

입력 2014-12-29 18: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대 5인까지 투숙 가능한 스위트룸에서 숙박하며 완벽한 주방시설 구비
세미 패키지 일정이며 $50상당의 Breakfast Basket 제공


생기와 웃음이 넘치는 거리, 사랑과 낭만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환상의 섬 하와이! 주)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가 올겨울 가족여행을 위한 하와이 상품을 선보였다.

오는 3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고, 세미 패키지 일정으로 첫날 하와이 시내 관광을 제외하고는 가족끼리 원하는 관광을 할 수 있도록 자유일정으로 구성했다.

해당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와이키키 해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애스톤와이키키선셋 콘도미니엄 리조트에서 숙박한다는 것이다. 최근 레노베이션을 통해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며 주방시설이 완비된 스위트룸에서 최대 5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이 리조트는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

아울러 가족끼리 조식을 해결할 수 있도록 모두투어 고객에 한해 과일 음료, 하와이 빵, 스팸&베이컨, 쌀&달걀 12개 등이 포함된 $50상당의 Breakfast Basket을 제공한다. 또한, 5천 원만 추가하면 하와이 가이드북,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쿠폰북,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고 공항에서의 미팅과 센딩 서비스가 포함되어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상품가격은 유류할증료와 텍스를 포함하여 1,278,800원부터이다.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