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피노키오‘ OST 전격 참여… 이종석♥박신혜 커플 테마곡

입력 2014-12-30 11: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하, ’피노키오‘ OST 전격 참여… 이종석♥박신혜 커플 테마곡

가수 윤하가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OST의 일곱 번째 주자로 나선다.

31일 공개되는 ‘피노키오’ OST Part. 7 ‘뜨겁게 나를’은 윤하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곡이다.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인 ‘뜨겁게 나를’은 백지영, 김연우, 최강창민, 백아연 등의 곡을 작곡한 작곡팀 ‘Wasabii Sound’가 작곡한 곡으로, 더 이상 숨기지 않고 조금씩 서로를 향해 마음을 보이는 달포(이종석)과 인하(박신혜)의 마음을 담았다.

올해 마지막 앨범을 ‘피노키오’ OST로 마무리하는 윤하는 “좋은 드라마에 좋은 곡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되며 감사하며, 달포와 인하의 아름다운 사랑을 끝까지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피노키오’ OST 제작사(CJ E&M, 가지컨텐츠)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그녀의 감성이 ‘피노키오’에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한다. 녹음 내내 달포와 인하의 마음을 전하려 부단히 노력한 윤하의 마음을 많은 분들이 한껏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윤하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윤하의 ‘뜨겁게 나를’은 31일 정오에 엠넷, 멜론, 벅스, 올레뮤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달인’ 커플의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IHQ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