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굿네이버스에 아동복지사업 후원금 전달

입력 2014-12-30 14: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던롭스포츠코리아

● 던롭, 굿네이버스에 아동복지사업 후원금 전달

던롭스포츠코리아(www.dunlopkorea.co.kr)는 29일 국제구호개발 NGO굿네이버스에 ‘착한 소비(GOOD-BUY) 캠페인’을 통해 조성한 아동복지사업 후원금을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해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외 아동복지사업에 사용하고 있다. 던롭에선 2014년 판매하는 골프볼 전 제품이 착한 상품으로 지정됐다.

한편 던롭코리아는 후원금 전달 후 2015년 사회공헌 재협약을 했다. 던롭에서 판매하는 젝시오, 스릭슨, DDH 골프공이 착한 소비 캠페인 참여 대상 제품으로 지정될 예정이다. 던롭코리아 홍순성 대표는 “불경기 속에서도 2013년 대비 매출이 성장했다. 어려운 이웃을 도우려는 마음이 동기부여가 돼 낳은 결과인 것 같다. 2015년에도 더 적극적 자세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드림파크 골프장



● SL공사 드림파크CC 1억5000만원 성금 기탁

SL공사(대표 송재용)가 운영하는 드림파크 골프장은 29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50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드림파크 골프장은 골프장을 찾은 내장객 1인당 1000원씩을 적립하는 ‘사랑의 그린피’를 진행했다.

전달된 성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급회를 통해 수도권매립지 주변지역 불우한 가정과 소외된 계층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SL공사는 드림파크골프장을 활용해 지난해는 전국체전, 올해는 인천아시안게임 골프 경기를 개최했고, 지역주민 초청 콘서트와 인천지역 초·중·고 대상 무료라운드 지원 등을 펼쳐오고 있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na187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