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헤리티지 에디션’ 출시

입력 2015-01-01 17: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LG생활건강은 한국의 숨겨진 궁중 문화유산을 찾아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올해부터 ‘한국 궁중문화 유산과 함께 하는 후(Whoo With Korean Heritag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LG생활건강이 처음 선보이는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헤리티지 에디션’은 신년에 왕과 왕후에게 복을 진상하며 바쳤던 궁중지낭을 모티브로 제작한 패키지와 궁중의 황금색 복주머니를 내장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기존 50ml 용량에서 100ml로 2배 증량했으며, ‘공진향: 폼 클렌저(40ml)’도 무료 증정한다.

궁중지낭은 현재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유물로, 고운 오색 비단에 길상무늬를 정성스럽게 금자수로 놓아서 격조 높은 궁중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다.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은 시장 조사기관 ‘칸타월드패널’ 발표에서 3년 연속 영양크림 부문 1위(2011년 6월20일~2014년 6월 15일)의 영예를 차지한 후의 대표적인 영양크림이다. 왕후에게만 허락되었던 귀한 궁중비방인 공진비단성분을 함유했다. 바르는 순간 보습과 영양을 풍부하게 채워 주면서도 뛰어난 흡수력으로 얼굴의 탄력을 꼼꼼하게 다스려 준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