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시봉’ 포스터 공개…청순 뮤즈 한효주, 네 남자 사랑 한 몸에

입력 2015-01-05 1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쎄시봉’의 청춘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5일 영화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젊음의 거리를 주름잡던 음악감상실 ‘쎄시봉’ 청춘들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순정남 ‘오근태’ 정우를 비롯해 자유로운 영혼 ‘이장희’ 역의 진구, ‘윤형주’를 연기한 강하늘 그리고 음악천재 ‘송창식’을 맡은 조복래의 즐거운 순간이 포착돼 있다.

여기에 그들이 사랑한 단 한 명의 뮤즈 ‘민자영’ 역의 한효주가 함께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홍일점으로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며 청순미를 뽐내고 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연습 중인 ‘트리오 쎄시봉’ 멤버들과 뒤에서 눈을 감은 채 노랫소리에 귀 기울인 한효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쎄시봉’의 뮤즈로 모든 남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는 한효주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그 시절, 우리는 사랑을 노래했다’는 카피가 더해져 명곡의 탄생에 얽힌 가슴 시린 첫사랑 이야기에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쎄시봉’은 젊음의 거리 무교동을 주름잡던 음악감상실 ‘쎄시봉’과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단 한명의 뮤즈 그리고 잊지 못할 가슴 시린 첫사랑의 기억을 그린 영화다.

‘시라노; 연애조작단’ ‘광식이 동생 광태’ 등 스크린의 로맨티스트 김현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김윤석 정우 김희애 한효주 장현성 진구 강하늘 조복래 그리고 김인권 등이 총출동했다. 2015년 2월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