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 첫 솔로 앨범 ‘BASE’ 트랙리스트 12일 공개

입력 2015-01-07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현의 첫 미니 앨범 ‘BASE’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종현의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Crazy(Guilty Pleasure)’를 비롯해 종현의 음악적 감성과 실력파 뮤지션들의 개성이 잘 어우러진 다양한 장르의 총 7곡으로 구성돼 있다.

종현은 이번 앨범에서 자작곡 4곡을 포함한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 그 동안 ‘줄리엣’, ‘늘 그 자리에’, ‘스포일러’, ‘너와 나의 거리’ 등 샤이니의 각종 히트곡과 앨범 수록곡의 작사 및 아이유 ‘우울시계’ 등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보여준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증명해보일 예정이다.

또 이번 앨범은 앞서 공개한 대로 윤하, 휘성, 아이언, 자이언티(Zion.T)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 콜라보레이션, 종현의 음악적 감성과 실력파 뮤지션들의 개성이 조화를 이룬 다채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된 앨범 수록곡 ‘데자-부(Deja-Boo)’는 공개되자마자 멜론, 지니, 올레뮤직, 벅스뮤직, 네이버뮤직 등 음악 사이트를 석권했다.

특히 종현은 8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SMTOWN COEX ARTIUM(에스엠타운 코엑스 아티움)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BASE of JONGHYUN’을 개최하고 타이틀 곡 ‘Crazy(Guilty Pleasure)’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종현은 9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며, 종현의 첫 솔로 앨범 ‘BASE’ 는 12일 발매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