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장례식’ 강인이 직접 부른 OST, 너무 애틋해…‘무슨 내용이길래?’

입력 2015-01-07 1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영화 ‘고양이 장례식‘ OST ‘내 이름을 불러줘‘ 뮤직비디오 캡쳐

‘고양이 장례식 강인’

영화 ‘고양이 장례식’의 주연을 맡은 강인이 직접 부른 OST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7일 영화 ‘고양이 장례식’의 관계자는 “극 중 동훈 역의 배우 겸 가수 강인이 직접 부른 영화 OST ‘내 이름을 불러줘’ 뮤직비디오가 이날 처음 공개됐다”고 전했다.

영화 ‘고양이 장례식’의 메인 테마곡인 ‘내 이름을 불러줘’는 이루마가 작곡을 맡았다. 곡의 섬세한 선율과 강인의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져 영화에 깊은 감성을 더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곡의 애절한 가사 역시 영화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한다. “좋은 아침이야. 오늘도 허전함에 눈을 떴어”라고 시작해 미처 말하지 못한 마음을 안고 재회하게 된 연인의 모습을 그릴 수 있다. 또한 “내 이름을 불러줘. 난 이름을 잊어버렸어. 난 너를 잃어버렸어”라는 가사에서도 사랑에 서툰 남자 주인공의 마음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한편 영화 ‘고양이 장례식’은 첫눈에 반해 사랑을 키워 온 연인이 피할 수 없는 이별 이후 함께 키우던 고양이의 장례식에서 재회하는 특별한 하루에 관한 내용이다. 오는 15일에 개봉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